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타인의취향'
    맛과 멋 2019. 11. 25. 23:46

    타인의취향 와인

    오래된 한옥을 개조한 분위기 좋은 와인 바입니다. 테라스에서 건너편 벽면에 프로젝트 빔을 이용하여 영화 상영도 하는데요. 파스타나 피자, 샐러드 등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구요. 다양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방문 후기

    분위기 유니크한 와인빠 수제맥주도 괜찮았음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와인바. 와인을 전문적으로 다루기에 조금 값을 치르더라도 가끔 와인을 즐기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곳.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자주 가기엔 부담스러운 곳. 와인~ 멋진 음식과 맛있는 분위기! 그리고 나의 프로포즈 장소 특히 소믈리에의 재치있는 입담과 와인 추천이 맘에 듬 비싸긴한데 맛남

    리뷰

    동네 산책길에 만나게 된 포도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집 타인의취향 상호명도 맘에 들고 밖에서 들여다 본 분위기도 맘에 드는집이네요.
    언젠가 꼭 한번 들어가보고 싶은집으로 점 찍어둔 타인의취향 성곡미술관 한옥과 파스타의 만남 단아 커피 명소로 소문난집 늘 사람이 붐비는 커피집 커피스트 매번 보던길도 사진으로 담아 들어다 보니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구요.
    처음 문을 열었을때 두번정도 가봤는데 맛집으로 소문이 난듯 점심이고 저녁이고 늘 길게 줄이 서있는집 새로 생긴 일본가정식집 그사이 신문로키친도 새로 생겼네 너무도 익숙한 영심 가마솥 곰탕 테라스222 동네산책길에서 만난 풍경들 2017년 8월25일 금요일 타인의취향 서울특별시 종로구 경희궁길 41 상세보기 타인의취향 (LE GOUT DES AUTRES) 점심시간에 이 집 건너편에있는 커피집에 자주 가서 이집을 자주 보았어요
    영한 느낌의 카쇼 아쉽지만 오늘은 평일이었으므로 간단히 하고 집으로 화장실갔다가 이뻐서 낙서만 없었으면... 타인의취향 음식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간단하게 와인마시러 가기는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광화문쪽에 와인마실때 가는 곳 중 타인의취향 가는 골목에 초입에 있는 바153과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렇다면 지구상에 존재하는 인구수 빼기 일(나의 취향)만큼의 타인의 취향이 존재하게 되는데. 나와 다른 타인에 대해 이해하는 것, 타인의 취향을 존중해 주는 것,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가는 것이 성숙한 한 인격체가 되어가는 과정일 것이다.
    "내"가 최고라는 "나"는 특별해야 한다는 세상의 가치관이 타인의 취향들을 하찮게 여기도록 만드는 것은 아닌지.
    분위기는 딱 나의 취향, but 가격은 능력되는 타인의 취향. 특별한 날, 분위기 잡고 데이트 하고픈 날 추천하고픈 장소. 광화문에서 서대문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서울역사문화박물관 앞으로 조금 넓은 골목길이 있는데 그 길이 신문로. 넓다란 골목길을 따라 걷다보면, 분위기 좋은 카페들, 맛집들이 많다.
    보통걸음으로 5분쯤 걸으면, 오른쪽에 성곡미술관이 있고, 왼쪽에 카페 커피스트와 마주보며 타인의 취향 와인바가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