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토속촌'
    맛과 멋 2019. 11. 21. 08:25

    토속촌 게요리

    어머니의 손맛과 정성을 가득 담아 올립니다. 토속촌은 손님을 귀하게 모실줄 아는 곳 입니다.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간장게장과 보리굴비가 짜지 않고 맛있음. 솥밥이 찰지고 맛있음.

    리뷰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간장게장 전문점.. 아마도 족히10년은 넘은듯한 일산 맛집 토속촌의 간판이다.
    일산 맛집 토속촌 이 집의 에피타이저는 내가 귀한 대잡을 받는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속초 현지에서 즐기는듯한 느낌마져 들 정도로 일산 맛집 토속촌의 모둠생선찜은 강한 인상을 줬다.
    폭풍검색 후에 토속촌 도착 이곳은 강원도 속초식 그대로의 모듬생선찜이랍니다.
    토속촌 대표 메뉴는 간장게장도 있고, 제주은갈치조림, 보리굴비 녹차솥밥도 있지만, 저는 생선찜을 먹고 싶어서 간거니, 속초식 모둠생선찜솥밥 2인분 주문했지요
    토속촌에는 널찍한 마루에 상들이 제법 많았어요.
    애니골맛집 토속촌, 제대로 속초식 생선찜 전문점 맞네요
    애니골 맛집 토속촌, 제대로 속초식 모둠생선찜 드셔보세용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03-12 031-901-9959 안녕하세요
    ଘ(੭*ˊᵕˋ)੭ 오늘 저희가 탐방한 일산맛집은 일산 애니골 윗길에 위치하고있는 간장게장,보리굴비 맛집 토속촌입니다
    지붕위에도 큰 게가 떡 하니ヲヲ 일산 애니골 보리굴비 맛집 토속촌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였어요
    ヲヲヲ 토속촌 엔 옛느낌의 골동품들이 곳곳에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토속촌 메뉴판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