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맛과 멋 2019. 11. 7. 12:30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립

    미쉐린 가이드 2018 Beyond The Steak 스테이크 본고장 미국이 인정한 그 맛, 볼트 스테이크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7’이 유일하게 꼽은 한국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그 비결은 미국 뉴욕에서 손꼽히는 '피터 루거 스테이크 하우스(Peter Luger Steak House)'나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과 동일한 드라이 에이징 장비와 비법, 그리고 피터 루거가 다루는 고기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농무부가 인증한 프라임육(USDA PRIME BEEF)을 엄선(Hand-Select)해 사용합니다. 미국 농무부가 인증한 상위 3% 이내의 최상급 프라임육 중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선별한 고기만을 볼트가 직접 수입하고 있습니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가 사용하는 고기는 하우스 한편에 갖춰진 ‘드라이 에이징(dry aging)’ 시설에서 4~5주간의 드라이 에이징을 거쳐 또 다른 풍부한 풍미를 갖게 됩니다. 드라이 에이징 과정에서 고기 본연의 육즙과 식감은 그대로 간직하며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은 배가 됩니다. 이 고기는 피터 루거, 울프강 등 뉴욕의 스테이크하우스를 거친 숙련된 세프의 손에서 숙성조리돼 세계에서 손꼽히는 스테이크 하우스와 동일한 정상급 스테이크가 됩니다. 스테이크 와인 그리고 스페셜 비버리지 볼트 스테이크하우스는 신대륙,구대륙의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품질 좋은 와인과 볼트 스테이크는 서로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 시켜주는 페어링(pairing) 입니다. 또한 볼트는 위스키나 칵테일 등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그니쳐 음료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볼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스테이크와 차별화 된 시그니쳐 칵테일의 마리아주를 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세트 메뉴는 당일 스테이크 사정에 따라 구성 되지 않을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또한 스테이크 그램 수가 정해져 있어 고기를 따로 보여 드리진 않습니다.

    방문 후기

    비싸서 스테이크는 못먹고 버거먹었는데. 인생버거. 웨이터 친절한척하나 사람 깔보는듯하는 태도.. 내가 민감한가해서 넘어갔는데 나만 느낀게 아니라 나중에 동행인이 기분 안나빴냐고 물어봤었을 정도니.. 준비된물티슈도없고, 티본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너무별로였음. 다른사이드는 맛남. 가격이 상당히 비싸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곳. 안심등심이 섞인 스테이크는 입에서 녹았고, 곁들어나온 고구마감자튀김은 정말 메인만큼이나 맛있었다. 7~80년대 미국서부에온듯한 이국적인 느낌이어서 여행 온 느낌이었다. 종업원들도 매우 친절했다능! 코스메뉴 가격대비 구성 괜찮아요 스테이크 자체는 다른곳이 더 맛났던거 같아요 코스로 시켜서 그런가 싶기도 했어요 단품은 맛있었으려나~~ 스테이크 빼고 다 맛있었어요ㅋㅋ 특히 베이컨! 우리가 생각하는 베이컨이 아니고 삼겹살 스테이크 같은 느낌인데 햄맛이 납니다 ㅎㅎ 사진에 식전빵은 기본, 그리고 아보카도 콥샐러드, 베이컨(야채랑 같이있는 고기 아진), 스테이크는 코스에 나오는거구 아스파라거스는 추가로 시킨건데 요거 맛있어요~~ 소스사진이 없는데 고기찍어먹는 소스랑 토마토,양파(리필가능 한 것 같아요)도 몇개 나와요 고기 자체는 좋음. 가격은 울프강보다 조금 저렴한 느낌... 사이드를 무료 제공하고 세트메뉴가 있어서인지 조금 더 가격적 매력이 있음. 서비스는 울프강이 조금 더 좋은 듯. 오늘 저녁은 두툼한 스테이크를 먹으러 왔습니다. TV에 소개되었던(수요미식회) 곳이기도 하고 연말이라 자리가 없을 줄 알았는데 운좋게도 딱 한자리 남았다고 합니다. 볼프강에 먼저 연락했었는데 거긴 만석이랍니다. 2인코스를 시켰는데 먼저 먹어본 이들의 글처럼 셋이 먹어도 충분할만큼 양이 많군요. 파인다이닝 느낌은 아니고 뭔가 약간 미국스럽습니다. 드라이에이징한 티본스테이크가 나오는데 일단 양이 어마어마하고 우려와 달리 ... 2인세트 먹었는데. 양은 진짜 많고요. 샐러드부터 후식까지 괜찮아요. 서빙분둘이 두명이라 너무 바빠서 좀 아쉬운 서빙은 있는데. 서빙도 노력 많이 하고. 스테이크는 부드러운거 좋아하시면 최고지만. 전 결대로 찢어지는 부드러운 속에 씹는 느낌 좋아해서. 조금 별로였어요. 가격 분위기 그런 면에서는 좋아요

    리뷰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청담동에 위치하고있어요
    2017,2018 미쉐린가이드에도 소개됐던곳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를 맛볼수있는곳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