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양철지붕'
    맛과 멋 2019. 12. 1. 06:10

    양철지붕 요리주점

    닭똥집통마늘구이가 맛있는 곳 떡볶이와 닭똥집이 맛있는 실내포차입니다. 아담한 분위기의 가게 벽면에는 다녀간 사람들의 낙서들이 남아있지요. 메뉴로 떡볶이와 계란탕, 치즈통감자, 닭똥집통마늘구이 등이 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기본 안주로 달콤한 호박 고구마가 나오는 것이 특징이지요.

    방문 후기

    간단한 정겨운 포차 죽기전에 모래집을 꼭!!! 마늘닭똥집 맛은 누구나 통할겁니다! 좁고 시끄럽고 안주는 다 짜고. 음식냄새 안빠지고. 그냥 학생 때 기분내며 시끄럽게 소주먹기 딱 좋은 곳. 가볍게 한잔? 색다른 오징어 똥집을 느낄수 있는곳 뻐꾸기나 양철지붕이나~~비슷비슷 통마늘 닭똥집구이와 치즈떡볶이가 맛있어요 그런데 예전보다 달아진듯한... 똥집이 달다 그래서 소주가 단것일까 ..아몰랑 이 집은 닭똥집과 치즈통감자가 가장 맛있다. 닭똥집에 마늘이 좋아요

    리뷰

    통마늘 닭똥집 정말 맛있는 곳 신사동 맛집 '양철지붕' 소주 안주로 최고다 멋진 남자도 신사동에 ♬ 멋진 여자도 신사동에 ♬ 맛집 역시도 신사동에 ♬ 직장 동료의 술안주로 최고라며 강력한 추천으로 방문한 회사 인근에 위치한 "양철지붕" 이름부터, 참으로 특이하고 궁금하게 하는 매장 이름이다. 가게 외관부터 부랴부랴 사진 찍고 통마늘&닭똥집구이, 닭떡볶이가 끝내준다며 방문 후 가게 안으로 바로 들어갔다.
    닭떡볶이, 그렇게 맵지도 않고 간도 적절하니 아무 맛있는 닭갈비와 떡볶이의 조합이라고 해야 할까 '양철지붕'가게에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후기를 다시 적도록 하겠슴돠. 지글지글 먹음직스love. 신사동 맛집으로 소문나게 된, 양철지붕에 가장 인기 메뉴 "통마늘 닭똥집구이" 너무 맛나게 먹어서 1개 더 추가해서 주문해서 먹었다.
    - 나왔다 똥집 통마늘구이 설렘 - 고구마는 밑에 깔아야쥬 - 맛있게 익어줘 닭똥집통마늘구이 16,000원 똑같구나 - 똥꼬랑 사실 똥집보다 마늘이 맛나 아 억울해 살찌는게 우째 소맥을 달릴것인가 노노 양철지붕에 왔음 소주 - 소주는 사악한 신사 가격, 가로수길 가격이지만 맛있으니까 - 다 조타 부산에서도 가로수길에서도 고구마는 잘도 익는다 생으로 먹으니 맛있네 아삭아삭하니 또 다른 날 소주가 땡기던 날 - 이번에는 막창을 도전하러 양철지붕 소막창통마늘구이 17,000원 아릅답다 막창은 역시 예쁘다 소맥한잔하고 소주로 갈아타구요
    :) 가로수길에서 자주 가는곳중에 한곳인 양철지붕을 다녀왔어요.
    아마 가로수길 꽤나 가시는분들은 다 아실만한 곳 닭똥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죠 양철지붕과, 뻐꾸기가 나란히 붙어있어서 닭똥집 맛집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뻐꾸기보다는 양철지붕이 더 좋아요.
    솔직히 맛은 비슷하지만 먼가 더 쾌적한 환경? (지극히 개인적임..) 양철지붕과 뻐꾸기의 가격과 메뉴 양옆에 붙어있는 가게인만큼 가격도 비슷비슷해요.
    양철지붕에서 닭똥집을 주문하면 나오는 두가지 소스 고구마는 밑에 깔아 익혀먹어도 되고 쌩으로 먹어되 되공 드디어 메인 메뉴 통마늘 닭똥집 닭똥집보다 사실 마늘이 더 맛있어요
    2017년 3월 10일, 역사에 남을 탄핵의 기쁨을 안고 닭먹으로 고고고 치킨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먹구, 대신 신사가로수길 양철지붕의 닭똥집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닭똥집 맛집으로는 뻐꾸기만 알고 있는데, 양철지붕도 유명하다
    이게 무슨 조합이람양쪽 서로 경쟁하면서 피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 / 글씨체 너무 귀엽죠 0 신사가로수길 양철지붕의 문을 열어 보겠습니다.
    / 입구에 보기좋게 붙어있는 양철지붕의 메인 메뉴들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