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초구 맛집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맛과 멋 2020. 1. 2. 22:19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한정식

    해담채 남부터널점입니다. 제대로 된 남도요리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해 자들어가는 해초집 모두 비슷해요 음식정말 맛있었고요 남편이 자주가는곳이기도하고 처음데려 갔던지인들도 만족하는 식사였어요 사장님이 갓절임 특히 맛있었고요 여기는 회를 개인당 줘 나름괜찮았어요 시청앞을 주로갔는데 거기도 아주훌륭하죠 지난주에는 역삼역 해담채 갔었는데 갈치조림 식은상태 게장은 작기도하고 좀짠거같았죠 매실차는 넘달고 그만큼 해담채 사랑하지요 남부 잘먹었어요 매실차 맛났어요 별 다 점심특선좋아요 바다 내음 (Google 번역) OJM (원본) ojm 해산물 요리점. 단체 모임하기 좋음 모임할때 필요한 방에서 식사가능해요 상견례하러 갔는데 음식이 그닥.. 좋습니다ㅡ꼭 가볼만해요 음식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가성비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단체손님이 많은 날 가시면 좀 시끄러울 순 있어요. 방음이 잘 안됩니다. 그리고 종업원 언니가 쬐금 무서워서....^^a 쬐금만 부드러운 응대스타일로 바뀌면 좋을 것 같아요.

    리뷰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5길 10-8 쁘띠오피스텔 예약 상세보기 해담채를 방문하는 일은 언제나 즐겁다.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은 여유있는 룸 위주에 편리한 발렛파킹 까지 가능해서 좋은 분 모시고 접대랄지, 식사자리 마련하고고싶은 이들에게 잘 어울린다. 남부터미널 맛집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의 메뉴판과 가격을 구경해보자. 다른 곳에 갔을 때 보았던 명이나물과, 초밥이 나오지 않은 대신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에선 죽과 국이 제공되는 걸 보면 매장마다 특색이 있는 듯 하다. 바로 이 맛 때문에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에 다시 오는 것이라 생각한다. 헛헛하고 어질어질..더위 먹은 요즘.. 뭔가 맛있고 영양가 있고 색다른 곳에서 한끼를 바라고 있었던 참에 찾게 된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남부터미널 6번출구에서 조금 내려와 커피빈과 IGA 사이 골목으로 왼쪽을 보면 저만치 보이는 해담채.. 주변이 오피스가 많은 편이라 회식으로 많이 올 듯한 장소.. 예전에는 해우리였는데 해담채로 바뀌었다. 오늘은 해초바다요리 전문점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그룹픽 예약시 최대 20% 할인 주말에도 영업하는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그룹픽으로 예약하면 할인&적립금까지 그룹픽으로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tip : 그룹픽 회원가입 시, 프로모션 코드에 [그룹픽_해담채남부터미널점]을 꼭 입력해주세요 남도의 신선한 해초요리 서울한정식 맛집 회식, 접대, 파티, 돌잔치, 상견례 장소 추천 -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 얼마 전, 아는 동생과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 서울한정식 맛집을 다녀왔어요. 남도의 신선한 해초요리 전문인데, 한정식 코스로 나오는 그 곳,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주차 가능, 발렛주차비용 3,000원 해담채 남부터미널점 입구, 벚꽃이 반기네요. 해초들이 맛있게 양념되어서 밑반찬으로 나왔는데, 오도독- 신선함이 얼마나 맛나던지 제가 깨끗히 비우고 왔다는 사실 아무리 주부라고 해도 집에서 해초요리는 잘 안해먹게 되는데, 이렇게 해담채 남부 터미널점에 오니 실컷 먹게되네요^^ 그렇다면, 본격적인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서울한정식 맛집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은 점심/저녁 식사로 나뉘는데요. 진짜 갓절임은 진정 최고 해담채 남부터미널점의 신의 한수 그리고 다음 코스로는 매운탕이 화룡정점을 찍으면서 입장합니다,

    https://baedalwa.tistory.com/entry/강원도막국수-강원도막국수

     

    '강원도막국수', 강원도막국수

    '강원도막국수' 검색결과, Top 5 1. 경기 군포시 맛집 강원도막국수 블로그 리뷰 38개 방문 후기 36개 / 평점 4.1 ㅇㄱ 이동네 주변에선 젤 맛있어요. 아주 아주 맛있는 집이예요^~^ 막국수가 정말맛있어요 먹을만..

    baedalw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