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동구 맛집 '브리너'
    맛과 멋 2019. 11. 4. 14:03

    브리너 브런치

    서울숲 언더스탠드 애비뉴에 있는 브런치 카페 도심 속 자연쉼터 서울숲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이고 영양 만점인 아침식사 메뉴를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레스토랑 겸 카페 입니다. 특히 환경을 해치지 않는 조리법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하고 간단한 조리과정으로 음식처리를 최소화하는 등 친환경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젊은 감각의 거리... 서울숲역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이 쉽고,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서울숲도 방문 가능하다. 애비뉴 내부 식당이나 카페 시설들도 훌륭. 하지만 공예품을 판매하는 가게의 가격은 상당한 편이니 주의할 것. 생각보다 작습니다. 독특하고 예쁜 샵들도 많습니다. 먹거리가 많진 않아서 식사를 하기에 적합하진 않습니다. 화장실이 깨끗하고 좋아요 구청. 기업. 비영리기관 3자 협치로 만든 국내 최초 ppp사업의 결과물. 서울숲에 가는 길목에 있어 접근성 좋음. 컨테이너 컨셉의 독특한 쇼핑, 문화 공간. 다양하고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바로 옆이 서울숲이라 산책하고 구경하는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일듯! ps. 근처 커먼그라운드랑 헷갈려서 발견한 곳이기도 하니 혼동 마시길! 잘 꾸며져 있다 사진찍기 좋습니다. 짧아서 아쉽지만 서울숲 갈 때 한번쯤 들르면 좋은곳 인생샷 찍기 좋아요!! 분위기 좋아보여요 담에 꼭 가보겠습니다

    리뷰

    살짝 매운감이.. 한입먹고 창 밖 사람 구경도 하고 또 한입먹으며 나가서 우리도 사진을 찍어보자 다짐하며 서울숲 다녀오는 길에 들린 브리너, 매번 가본다고 하다가 이제야 들러 봅니다.
    서울숲 브리너 큰애와 전 2층에 올라가 잠시 주변을 둘러봅니다.
    브리너가 위치한 언더스탠드 에비뉴는 자연 속의 서울숲과는 또 다른 분위기이죠.
    서울숲 브리너는 브런치가 괜찮습니다.
    단체 손님도 있었고 식사하는 손님들도 있었는데 집만 가까우면 주말에 브런치도 괜찮을듯 :) 2층 자리도 있어보이고 건물 밖에서도 마실 수 있어서 날씨 좋을 때 서울숲 나들이 때 한 번 더 와봐도 좋을 것 같당 성수 카페 추천 : 서울숲 브런치 "브리너" Date : 2018. 06. 05 / 안녕하십니까 호대옆장반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성수 카페 추천 : 서울숲 브런치 "브리너"> 입니다.
    서울숲 브런치 / 성수 카페 추천 브리너는 서울숲에서 브런치 즐기기 좋은 카페? 레스토랑? 입니다.
    / 서울숲 옆 언더스탠드 에비뉴 가운데 위치한 서울숲 브런치 브리너. / 이렇게 빈티지한 느낌이 참 따뜻한 공간입니다.
    / 따뜻한 인테리어와 분위기의 성수 카페 추천 브리너. / 식물이 많아서 참 분위기 살죠?
    / 위안부 할머니들에게 기부도 하고 있는 성수 브런치 브리너. 총 기부 금액이 .. / 파릇파릇한게 참 예쁩니다.
    / 저희는 브리너 세트메뉴로 주문 2인 세트 32,000원에서 커피는 음료에 +1,000원해서 마셨습니다.
    브리너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앞에서 맥주 먹기도 좋을 것 같은 성수 브런치 브리너. / 성수 쪽, 서울숲 쪽에서 브런치 찾으신다면 무조건 추천 그럼 이만 <성수 카페 추천 : 서울숲 브런치 "브리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브리너 실내에 화분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