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동구 맛집 '전주행'
    맛과 멋 2019. 11. 16. 06:47

    전주행 향토음식

    옥수동 점심 모임하기 좋은 깔끔한 전라도밥집

    방문 후기

    비빔밥 등 맛집 두세달에 한번은 가는식당이네요 ㅎㅎㅎ 모임하기도 좋고 음식이 맛있어요~^^ 메뉴 구성이 대중없어서 의아하지만 의외로 음식들이 다 맛있습니다

    리뷰

    옥수동 맛집 전주행 다녀온 후기 - 외관 사진도 실내 사진도 없네요
    전주행은 사실 생긴 지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가 봤네요
    - (\7000) 전주행은 왠지..
    들깨칼국수는 옆에 앉은 일행이 주문한 거라 조금 맛을 보았는데, 음.. 전주 ㅂㅌㄹ 칼국수가 더 맛있는? 전주행 칼국수는 면도 가늘고 해서 칼국수의 느낌보다 국수 느낌이 더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무튼 전주행에 손님들은 정말 많으셔서..
    :) 전주행 주소: 서울 성동구 옥수동 262-12 전화번호: 02-3390-8119 주차: 발렛파킹 전주행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198 상세보기 지난주 친구네 근처서 친구 세차하는 동안 밥먹었던 곳 옥수동 맛집 전주행이예요.
    1층 스트리트 팩토리에 차 세차 맡기고 2층 전주행으로 밥먹으러 올라갔네요.
    근처에 식사할 곳을 찾다가 들어간 곳이 전주 맛기행 전주행이었습니다
    혹시 한남동 전주행 찾아가시게 되면 카센터 입구에서 발렛해주니 걱정 말고 오세요^^
    올라가는 계단에 전주행 대표님의 프로필을 배너로 설치해놓으셨네요
    정말 어떤 맛일지 궁금한데 저는 과메기를 못 먹는 전주행이 한남동이 본점이고 대구에도 직영점 그 외에도 몇 가지 브랜드를 론칭하셨네요
    정말 반찬 하나하나가 일품이었고 전주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전주행' 한남동데이트코스로 강추해 드립니다 ^^ 좀더 궁금하신 분은 짤막 동영상 클릭 ^^ 전주행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198 상세보기 한남동 한식 옥수동전주행 넘 맛나요 뭘 먹어도 한식이 가장 맛있는 전형적인 한국사람,,^^* 한남동 한식 아주 맛있는 곳이 있다며 옥수동전주행엘 가자며 제안하는 안여사... 우리 안여사 입에 딱 맞는다며 일단 먹어보자하여 모임을 가졌어요... 한남동 한식 옥수동전주행은 전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