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구 맛집 '면사무소'
    맛과 멋 2019. 11. 7. 06:56

    면사무소 중식당

    안녕하세요. 이태원 중식집 면사무소 입니다.

    방문 후기

    수타면으로 만드는 짜장면 정말 맛있다. 짱뽕도 기대 이상. 다음엔 반드시 전복 탕수육을!! 떡라면+기본주먹밥 5,000원(2016년 기준) 짱짱맨 (Google 번역) 한국식 중국 음식을 시도하는 좋은 작은 장소. 당신은 부엌에서 국수 반죽을 약 두드림을 듣고 노점에서 창을 통해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검은 콩 국수는 잘 씹을 필요가 있었다. 양념은 고기의 비트와 완벽하게 요리 한 양파로 가득했다. 튀긴 만두 반죽도 매우 신선한 맛. 간단하고, 싸고, 잘 만든 음식. (원본) Great little place to try Korean style Chinese ... (Google 번역) 그것은 더 이상 서울 수제 중국 국수를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장소가 기계 또는 악화를 사용하여, 그들을 사전 제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자체가 작은, 그러나 그들은 인도에서 그들의 돈의 대부분을합니다. 나는 삼선 간 짜짱 (볶음 중국어 검은 콩 국수 w / 해물)를 얻었다. 당신은 정말 수제 국수의 차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냥 컴퓨터에서 얻을 수없는 다른 질기 ...

    리뷰

    그래서 망설임 없이 이태원으로 곧장 퇴근해 면사무소를 방문 했습니다.
    수요미식회에 이태원 꽃게짬뽕이 소개되서 이태원 쪽 중국집들이 덩달아 혜택을 좀 보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튼 이태원 짬뽕 하면 면사무소 라는 공식은 틀림이 없습니다.
    매콤한 불향의 짬뽕과 달달한 양파맛의 간짜장이 땡긴다면, 면사무소로 달려가세요
    흑 부먹탕수육바바 자그래, 짜장짬뽕 먹으러가자규 이태원역 근처의 중국집은 아서원이랑 면사무소가 있는데, 아서원은 불친절하다는 얘기가있었고 면사무소로 달려갔다. 가게 내부는 테이블 5개쯤? 작았고 신기하게 이태원맛집에 배달이라니 주말에는 손으로 면을뽑으시는 분이 따로오신다고도, 일단 탕수육 넘나맛있음 진짜맛있음 달달한 탕수육소스에 바삭한 탕수육 뜨끈한게 너무맛있음 그리고나는, 간짜장 그냥짜장도 수타로 만들어져서 간짜장못지않은 신선한 불짜장인것같으나, 나는양파가 많이 들어간 간짜장을 사랑함 어쩌다 이렇게 짜장소녀가되었는지 한동안은짬뽕에만 빠져있었는데 호호 짬뽕도 얼큰하니 정말맛있었다
    단, 다른 중국집에 비해 짬뽕이 비싸다는 것. 가격대비를 하자면 다른 중국집은 짬뽕이 5,500원을 한다면 여기 면사무소 짬뽕은 8천원의 가격대를 이룬다.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태민이가 이 집 면사무소 짬뽕만 먹는 걸로 봐선 확실히 이 집은 맛있는 집이다.
    하지만 오늘은 짬뽕 대신 자장면이 땡겼던 관계로 자장2와 탕수육 셋트 메뉴를 시키고 거기에 자장면 2개를 더 추가해서 먹었다. 면사무소 탕수육은 옛날 중국집 방식으로 케찹이 뿌려진 양배추가 옆에 같이 딸려나온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애들이 먹기에도 참 편하다는 말씀. 사람들이 면사무소를 제일 칭찬하는 건 바로 면들이 다 수타면으로 직접 만든다는 것이다.
    그래서 면이 쫄깃 쫄깃하고 두께가 제각각이다. 면사무소는 홀에서도 음식을 먹을 수도 있고, 배달도 함께 하니까 이태원에 사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면사무소 음식을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