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초구 맛집 '요요마의키친'
    맛과 멋 2019. 12. 8. 20:50

    요요마의키친 이탈리아음식

    터미널 근처 숨어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맛집 - 서초동 예술의전당 앞 반포대로변에 위치, 세미클래시컬 무드와 이탈리안 프렌치 양식요리를 제공하는 유러피언레스토랑 -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샐러드, 와인, 맥주 등 - 공연전시 관람객들의 식사, 연인들의 데이트, 소개팅, 생일 등 축하, 직장인 등의 단체회식 코스

    방문 후기

    생각보다 음식이 짜고 늦은시간이 아닌데도 불가하고 스테이크 고기가 떨어지네요~ 분위기는 좋지만 다시 가고싶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분위기가 괜찮은 식당입니다. 인테리어도 멋있고 소품들도 괜찮습니다. 맛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양이 적지 않습니다. 코스로 먹을 때는 양이 많다는걸 미리 생각하고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파스타를 비교적 잘 만드는 곳입니다. 주차도 가게 뒤편에 편리하게 할 수 있고 식사를 하면 주차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발렛은 없었고 주차관리인만 있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연끝나고 예약하고 갔는데 서비스가 굉장히 별로고 전혀 친절하지가 않아요 맛도 굉장히 별로고 가격만 비싸고 네이버 메뉴판 가격이랑 아예달라요. 네이버에는 싸게올려놓고 실제로가면 스테이크 가격등은 많이 올렸네요. 짱맛있구요조금아시운건주차공간이...없어요.. 스테이크가 좋았음 맛은 있지만 화장실이 별로.. 비누라도 놔주시길..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음. 내인생 스테이크를 만남. 짜게먹는편이라 더 맛있게 먹었음 ㅎㅎ 파스타는 쏘쏘.. 근데 스테이크 때문에 계속 방문할 예정임 Classic한 분위기. ㅎㄷㄷ한 가격 무미 아름다운 사람들과 빛나는 사랑으로 함께하는 곳

    리뷰

    클래식하고 조용한 분위기 예술의전당 맛집 요요마의 키친 신나게 공연을 보고 저녁을 먹으러 요요마의 키친으로. 예술의 전당 맛집으로 오래전부터 유명한 곳인데 매번 자리가 없어서 못갔었다.
    예술의 전당 맛집 요요마의 키친 이름이 참 귀엽다.
    예술의 전당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요요마의 키친 1층 1층은 다 예약석이었다.
    미리 예약을 했는데도 자리가 좁고 별로라서 2층으로 올라감. 요요마의 키친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2층은 못찍었는데 좌석이 많지 않고 약간 다락방 느낌도 나는데, 답답하지 않고 트여있어서 1층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게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다.
    요요마의 키친 식전빵 식사를 시키니 식전빵이 나옴. 맛은 그냥저냥. 요요마의 키친 해물 야채 리조또 이날 소화가 안되서 부드러워 보이는 리조또로 시킴. 맛은 괜찮았다.
    예술의전당 맛집 요요마의 키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다.
    요요마의 키친은 바로 오랜시간 예술의전당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최근에는 '요요마의 키친 2호점' 과 '요요마의 버거'를 오픈하며 확장되었습니다.
    요요마의 키친 1호점 영업시간 : 11:30 23:00 / 브레이크타임 : 15시 17시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 LUNCH A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지난번 선궁이라는 음식점에서 점심식사를 주문했다가 엄청 느리게 나와서 힘들었던 기억이 되살아났던 요요마의키친이지만... 그래도 맛은 좀 있었던.... 남부터미널 맛집 요요마의키친 일본식 목조건물이 눈에 확 띄는 요요마의 키친 다른 곳을 갈때마다 지나가는 곳이어서 항상 힐끝힐끝 처다봤는데 너무 분위기가 좋아보였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다니...
    남부터미널 맛집 요요마의키친 예술의 전당 근처 답게 예술적이고 유럽 고딕양식의 풍미가 느껴지는 클래시컬한 인테리어 점심때 이런곳에 오는건 좀 어색하지만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 기분좋게 자리에 앉아봅니다
    남부터미널 맛집 요요마의키친 처음 샐러드가 나온시간은 약 12시 35분 20분 넘게 기다린 보람이 있게 맛은 있었지만 이거 점심시간이 다 끝나가요.....
    너무 느리게 나오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는 피해야할 집.. 남부터미널 맛집 요요마의키친 맛평가 ✭✭✭✭ 분위기 ✭✭✭✭ 서비스 ✭✭ 가격대 ✭✭✭ 안녕하세요
    요요마의 키친 2호점 예술의 전당과 남부터미널 사이에 위치한 요요마의 키친은 작고 한적한 뒷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술의 전당을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분위기 좋은 요요마의 키친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