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족의한수'
    맛과 멋 2019. 10. 24. 14:25

    족의한수 족발,보쌈

    종로족발 맛있는 곳 찾는 분들은 이곳 숯불족발의 기막힌맛!

    방문 후기

    무난했습니다. 퇴근하는데 출출할때...금요일 한주 고생했다고 서로 다독일때...종로 주변 유명 족발집보다 훨씬 맛나고 좋아요^^ 깔끔해요~ 종로 청계천 나들이 갈때 우연히 가본 곳인데 뭐 그럭 저럭 ^^ 잘 먹었습니다. 다녀온지 좀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그냥 보통정도의 족발과 깨끗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 추천 바로 옆에 족발 골목이 있지만, 전 여기가 더 좋고, 자주갑니다. 고기가 훨씬 맛있거든요. 그래요, 족발 골목은 감자탕도 주고, 이것저것 많이 줍니다. 그래도 족발, 보쌈 자체가 맛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가게는 깔끔함. 맛은 평범. 일부러 찾아갈만한 데는 아님.

    리뷰

    메뉴 주문을 했어요.
    일단 족발이니 막걸리가 있어야 될 것 같아서 막걸리랑 사이다를 시켰어요.
    그리고 메뉴는 족발, 보쌈 반반을 시켰어요.
    배고프다 보니 메뉴 찍는 것도 잊었네요
    주문한 주류가 나오고 연달아서 메뉴들도 나오기 시작했어요.
    보쌈이 먼저 나왔어요
    반 반 메뉴 치곤 보쌈이 꽤 많이 나오는 편이였어요.
    좀 있다 보니 족발도 나왔어요.
    족발 양도 많았어요.
    족발을 가져 다 줄 때 남자 직원 분이 물을 테이블에 쏟았어요.
    나중에 저희가 휴지로 다 닦아 냈어요...
    한 쪽 구역을 다 빌렸던 회사원 무리들이 가고 나서야 좀 서로의 목소리를 올리지 않고 대화 할 수 있게 되 어서 이런저런 두런두런 이야기 하다가 메뉴를 하나 더 시켰어요
    마늘 족발 원래는 흑 마늘 족발을 시켰는데 흑 마늘이 다 떨어졌다고...
    흑 마늘 족발이 인기 메뉴인가 봐요.
    구요 족의한 수 서울 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93-1 금용 빌딩 상 세보기 안녕하세요 뷰티 라이트입니다
    쫄깃쫄깃 하고 부드럽고 너무 너무 맛있었던
    족발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은 비주얼 반반 족을 주문하니까 좋은 점이 질리지 않는다 였어요
    ( 숯+ 냉+ 불)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데 전 숯+ 불 선택했어요
    기본 찬으로는 족발 싸 먹을 때 함께 하면 좋을 부추 무침, 쌈거리, 쌈 무, 양파 절임 등이 함께 나오구요.
    찍어 먹는 새우젓과 쌈 장도 물론 시원하고 칼칼한 콩나물국까지 나와서 국물 성애 자인 저에게 딱 좋았었어요 맛도 좋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